코웨이 공기 청정기 청소 방법!

관리자 2019.01.30 10:39 조회 수 : 116

잡티가 올라 창문이 자유롭게 열고 초조 한 상황이 계속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실내 공기를 관리하기 위해 공기 청정기를 구입합니다.

과거에는 주로 봄의 미세한 먼지와 노란 먼지가 원인 이었지만, 현재는 계절에 관계없이 공기의 질이 나쁘기 때문에 외출 할 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 번 환기가 어렵습니다 하루. 공기 관리에 문제가 있습니다.
따라서 편안하고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해 코웨이 멀티 액션 공기 청정기 (AP-1516D)를 설치했습니다. 2 개월 이상 사용 후 나의 일상 생활은 바뀌기 시작했다.
이전에는 공기 청정기가 사용되고있었습니다 만, 오염 된 공기는 필터 교체 시간이 너무 길거나 관리가 불충분하고, 사용하지 않은 상태보다 악화 순환을 계속하고 나중에 사용되지 않고 사용할 수 없게되었습니다. .
코웨이 멀티 액션 공기 청정기 (AP-1516D)는 2 개월마다 세심한주의 심장 서비스를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심 서비스입니다.
특히, 4 개의 다 순환 모드가 적용됩니다. 이것은 큰 공간을 걱정하고 싶을 때, 실내의 공기를 먼 곳으로 빠르게 관리하고 싶을 때, 근처의 위치를 신속하게 걱정해야 할 때 적합합니다. 또는 외출 후 바로 집 돌볼 필요가있을 때, 나는 그것을 모드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고, 나는 하나 충분히 만족 공기 청정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통풍구의 색상은 실내 공기의 질에 따라 변화하기 때문에 빨리 집 공기의 질을 확인하고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. 또는 매끄러운 타워 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벽.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.
며칠 전 나는 코웨이 멀티 액션 공기 청정기를 설치하고 2 개월마다받을 수있는 전문 코웨이 공기 청정기 케어 서비스 인 '하트 서비스 "를 받았습니다.


20.png

▲ 출처: 웅진코웨이


케어는 실내 공기 질 관리에 매일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기 때문에 게시물을 확인하고 코웨이 공기 청정기를 관리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.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~
코웨이 멀티 액션 공기 청정기 AP-1516D 하트 서비스 코스
코웨이 공기 청정기 관리 서비스 인 '하트 서비스 "의 과정을 보여줍니다. 비디오를주의 깊게 확인하고 당신이 얼마나 걱정하고 있는지를 보라.
코 웨이 멀티 액션 공기 청정기 케어 서비스 '하트 서비스 "
전문 코디네이터가 어떻게 방문하거나 위의 비디오에서 볼 수 공기 청정기의 외부 및 내부 청소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필터 관리합니다.
공기 청정기는 먼지를 제거 가전 제품이므로 정기적 인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. 전문적인 관리뿐만 아니라 스스로 관리 팁도 알고 있다면, 자기 관리에 도움이됩니다.
<코웨이 하트서비스>는 2 개월마다 공기 청정기의 필터와 모양을 관리하는 코웨이의 독점 전문 케어 서비스입니다. 하트서비스을 사전에 예약하고 정해진 시간에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.
코디가 방문했을 때, 공기 청정기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전원 버튼을 눌러 정상 작동을 확인하십시오. 다음 전원 코드를 뽑고 필터를 확인합니다.
위생 관리를 위해 각 고객을위한 일회용 심장 서비스 키트
코디네이터 자신의 일회용 일회용 심장 서비스 키트 (클렌징 티슈 패싯 클렌징 스틱 클렌징 클렌징 클리너)를 왼쪽에서 필터를 청소하고 교체합니다. 친절한 설명과 필터와 필터의 철저한 청소 및 교체하여 나는 하트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품과 브랜드에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.
문을 열면 99.9 % 0.02 %의 미립자를 제거하는 강력한 필터 시스템이 장착 된 초미립자 데스 필터 사용자 정의 필터, 탈취 필터, 초미립자 집진 필터의 순서에 포함되어 관리됩니다 필터에 의해.
코웨이 공기 청정기는 제거하는 오염 물질의 특성 및 크기에 따라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필터주기에 따라 심장 필터 서비스가 적절한 필터 교체됩니다.
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<프리필터>를 사용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물을 씻어 청소하십시오. 심장 서비스를받은 경우 코디네이터는 프리 필터를 제거하고 먼지를 털어 물로 청소합니다.
세척 후 하트 서비스 키트 드라이 클리닝 티슈를 사용하여 모든 물을 제거합니다.
<사용자 정의 필터>는 2 개월마다 교체해야하는 필터입니다. 미세 먼지와 노란 먼지가 걱정 될 때, 이중 탈취가 필요한 때, 그리고 증후군이 걱정스러운 경우 사용자 정의 필터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.
집에는 미세 먼지와 노란 먼지 등의 오염 된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많이 있기 때문에 "많은 노란 먼지 '의 경우에 사용하는 커스텀 필터를 제거하고 새 제품을 설치했습니다.